커뮤니티

영화를 봐도 시력이 좋아지는 습관들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7회 작성일 22-08-05 10:46

본문

우리가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영화를 많이 보거나 게임을 오래하게 되면 눈의 피로가 축적되어서 시력이 점점 저하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시력이나 눈의 피로를 회복하여 주기 위해서는 일상에서도 쉽게 할수 있는 회복법이 몇가지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1. 눈이 침침해 지거나 시야가 흐려지는 증상이 나타나게 되면 눈을 가만히 감은 상태에서 손바닥을 비비고 미열로 동공의 주변을 부드럽게 원을 그리듯이 마사지를 해주면 좋습니다.

또한, 손가락으로 눈위를 5초간 지그시 눌러주는 동작을 10회 정도 반복하는 것이 시력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2. 나빠진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시력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따뜻한 수건이나 온열팩등을 이용하여 눈위에 10분간 정도 올려주도록 합니다.

특히 건조한 날씨의 경우에는 눈이 마르고 염증이 생겨서 시력의 저하가 되는 것을 막어주거나 건조증에 도임이 된답니다.

3. 과도한 일로 인하여 컴퓨터와 스마트폰등의 전자기기에 장기간 노출이 많이 되는 경우에는 눈이 더욱 쉽게 피로해 지기가 쉽습니다. 눈의 피로가 느껴진다면 3시간 간격을 두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엄지 손가락을 눈높이에 맞추고서 팔을 중간 거리정도로 올린후에 얼굴에 가까이 대고서 3초간 응시를 합니다. 반대편의 팔을 쭉 편상태에서 눈동자를 엄지 손가락을 따라 움직여 응시를 합니다.

이러한 운동은 눈의 원근조절 능력을 강화해 주는 동작이며 수정체가 가까운 곳과 먼곳을 조절하는데 효과를 볼수가 있다고 합니다.

5. 당근에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여 황산화 역할을 하고 피부미용은 물론이고 시력이 좋아지는 효과와 눈의 겅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블루베리 주스를 마시는것도 눈의 피로를 푸는데 도움을 줄수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무료영화다운로드사이트 순위 포럼에서 시력이 좋아지는 몇가지 습관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fi@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misssexyback.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